넷플릭스위처 시즌1 게임 원작 판타지 드라마
넷플릭스 코리아 | 괴물을 사냥하기 위해 괴물이 되었다. 《위처 시즌1, 첫 번째 공식 티저 예고편》 곧 넷플릭스에서. 단독 공개. 넷플릭스 소개: 넷플릭스는 전 세계 190개국에 걸쳐 1억 5100만 가구로 유료 구독하는 선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다. 인터넷에 연결된 스크린 디바이스만 있으면 TV시리즈, 다큐멘터리… tv.naver.com
이번 주말 내내 남편과 정리해 본 작품이 있어요. 바로 위처라는 드라마인데요. 원래는 게임이 원작인 작품이라 어렴풋이 게임 광고 영상을 어디서 본 기억이 있는데 기억이 애매하네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해서 이렇게 세계관이 방대해질 줄은 몰랐기 때문에 드라마를 보는 것보다 세계관을 먼저 보고 왔다고 한다.;;;
만약 위처를 볼 예정이라면 드라마를 보기 전에 작품의 세계관과 등장인물의 관계도를 한 번 보고 출발하는 것을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네이버 위처를 검색하시면 상단에 세계관 6분 요약이라고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영상이 있으니 꼭 필독해보세요~!!(웃음)
주인공 위처 게롤트를 중심으로 마법사, 엘프, 드워프, 드래곤, 인간 등.. 다양한 종족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왓처와 얽히게 된 이야기부터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회차가 약간 ‘이게 지금이 현재인지 과거인지’ 혼란스럽긴 했지만….스케일과 볼거리가 있어 판타지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인공 게롤트가 초반에는 속마음을 모를 정도로 과묵하고 파이터다운 포스가 가득했는데요.회를 거듭할수록 약간 천연적인 면도 있고 사랑에 빠지기 쉬운 금사파 같은 면도 있어 위처 게롤트만의 다양한 매력을 극중에서 다양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후후
극중 마법사 예니퍼가 벗는 장면이 조금 있으니 가족이나 아이랑 보는건 추천드리지만..ㅠ 극의 흐름이나 스케일적인 퀄리티면에서는 상당하니 한분이라도 꼭 보셨으면 하는 작품 ♡
+ 더 위처의 주인공 헨리 카빌이 맨 오브 스틸의 주인공 슈퍼맨이었다는 사실에 조금 놀랐는데 외국 배우들의 얼굴을 잘 모를 수도 있는데요. 저는 아쿠아맨이었던 제이슨 모모아인 줄 알았다면서요.지금 막 사진같은거 찾아봤는데 0.00005%정도 비슷하네요. 죄송합니다. (울음)
이미 위처가 넷플릭스에서 시즌2까지 나왔다고 하니 시즌1에 이어 시즌2까지 한꺼번에 볼 수 있을 것 같네요.~이번 주말은 시즌2까지 모두 정주행을 끝내볼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