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퓨어 쿨 TP01은 하이테크한 외관과 우아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10가지 다른 팬 설정, 리모컨, 집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하지만 성능적으로 볼 때 좋은 편은 아니라는 평가가 많기 때문에 많이 팔린 공기청정기는 아닙니다.
디자인 다이슨(デザインダイのソンファンは)의 팬들은 미래지향적인 꿈을 계속 추진하고 있습니다. 독특한 진공청소기로 이름을 날린 영국 회사는 이 원통형의 아름다움을 만들어 선풍기 〇와 공기청정기의 기능을 모두 수행함과 동시에 겉으로 공기를 밖으로 밀어내는 것처럼 보입니다. Pure Cool TP01 은 모던하고 날렵해보입니다. 방 안의 공기를 순환시킵니다.
무게는 3.8kg, 폭은 7.5인치에 불과해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높이가 40인치로 높아서 숨기기가 어렵습니다.디바이스 자체에는 10가지의 다른 팬 속도와 15분에서 최대 9시간 타이머가 제공됩니다. 이러한 설정은 기기 바닥에 있는 전원 버튼 근처의 숨겨진 디스플레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180도 회전 기능이 있기 때문에 일반 선풍기처럼 회전할 수 있습니다.
Apple 제품처럼 보이는 리모컨이 함께 제공됩니다. 공기청정기 상단에 자석으로 연결해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대를 생각하면 이러한 기능은 상당히 제한적입니다. 자동 모드나 스마트 연결 또는 야간 모드도 없습니다. 즉, Blueair Health Protect 7470i와 같은 다른 공기청정기만큼 많은 기능을 수행할 수는 없습니다. 액세스 하려면 , Dyson 의 TP02 모델로 업그레이드 할 필요가 있습니다.
사용이 편리함 다이슨 퓨어쿨TP01은 기본적으로 조립이 매우 간단합니다. 긴 타원형의 윗부분을 잡고 베이스로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상단을 제거하려면 측면에 있는 2개의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눌러서 빼시면 됩니다. 바닥에 있는 Glass HEPA 필터 주변의 백도 제거해야 합니다. 호리호리한 디자인은 상자에서 꺼내기가 조금 어렵지만 그다지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리모콘 버튼에 라벨이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고 입력지연 없이 작동하므로 컨트롤도 매우 편리합니다. 또한 모든 것이 매우 직관적이기 때문에 설명서를 참조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필터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위의 2개의 버튼을 사용하여 공기청정기의 상부를 제거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후 외부 필터가 바로 빠진 후 내부 비세탁 필터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성능 다이슨 퓨어 쿨 TP01은 잘 작동합니다. 이 장치는 다른 공기청정기와 마찬가지로 유리 헤파 필터를 통해 공기를 흡입한 후 다시 내뿜습니다. 다른 최고의 공기청정기와 함께 진행한 테스트 결과를 보면 연기나 꽃가루 등을 효과적으로 필터링하는 데 어려움을 겪어 각각 CADR 71.7, 68.5 및 72.8을 얻었습니다. 또한 다른 공기청정기에 비해 필터 가격이 높은 편입니다.마무리 다이슨 퓨어쿨은 보기도 좋고, 정말 훌륭한 테크닉입니다. 하지만 공기청정기로서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보다 효율적이고 조용하게 공기를 정화하는 보다 저렴한 디바이스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옵션을 사용하면 더 많은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마무리 다이슨 퓨어쿨은 보기도 좋고, 정말 훌륭한 테크닉입니다. 하지만 공기청정기로서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보다 효율적이고 조용하게 공기를 정화하는 보다 저렴한 디바이스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옵션을 사용하면 더 많은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